국민의 힘 김석기 " 3선 힘으로 중단없는 경주 발전 이룰터"
상태바
국민의 힘 김석기 " 3선 힘으로 중단없는 경주 발전 이룰터"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3.2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선거사무소 개소... 이원식 前 경주시장 등 참석
선대본부장 최병준 도의원...공동위원장 이철우 경주시의장 등
金 "압도적인 승리로 민주당 독선 심판할 터”
/국민의 힘 김석기 후보 사무실
3선으로 향한 포문
김 후보는 "부끄럽지 않은 당당한 의정활동으로 후손들이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는 자랑스러운 경주를 기필코 만들어 내겠다.”라며, 마지막까지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국민의 힘 김석기 후보 사무실

국민의 힘 김석기 경주시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23일 열렸다.

이날 김 후보는 개소식에 앞서 오전 10시 황성공원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개소식에는 임진출 전 경주시 국회의원, 이원식 전 경주 시장, 이상효 전 경북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6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윤재옥 원내대표도 축전을 보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김 의원은  “3선의 힘으로 중단없는 경주발전을 이뤄내겠다.”라 말하고 “이번 총선은 완전한 정권교체를 통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판가름하는 분기점이자 대한민국의 명운을 결정할 중대선거”라며 “압도적인 승리로 민주당의 독선을 심판하고 나라를 바로 세우겠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제가 해야 할 역할과 책임을 잘 알고 있다.”라며, “박정희 대통령께서 꿈꾸셨던 찬란, 웅대, 정교, 진취, 우아한 도시 경주로의 건설을 위해 시민들의 마음을 모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 후보 캠프 총괄선대본부장은 최병준 도의원이,공동위원장은 이철우 경주시의장-박몽룡 화남건설회장-김종섭 前 경주시문인협회장-손귀영 경주여성단체협의회장-이형호 前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학생회장 등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