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대비 인력확보 나서"
상태바
DGB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대비 인력확보 나서"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2.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영업' 전문인력 공개 모집
1금융기관 경력 2년 이상 보유자...신보 영업점장 경력 2년 이상
대기업 및 중소기업 등 아웃바운드 영업 담당
/DGB
2024년은 DGB대구은행이 시중은행으로 전환되는 등 제2의 도약이 예상된다./DGB

 “시중은행 전환과 더불어 중소기업 상생은행으로 성장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시길 기대하며, 오랜 경험을 가진 기업영업 전문인력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DGB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도록 하겠다”(황병우 DGB은행장)

조만간 시중은행 전환을 앞둔 DGB대구은행(이하 DGB)이 점포망 확대 등을 대비 인력 확보에 나섰다.

20일 DGB에 따르면  금융기관을 퇴직한 직원 대상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영업권역 확대 등을 위한 기업영업 전문인력을 공개 채용한다는 것.

DGB측은 이 채용을 통해 금융기관 퇴직직원을 대상으로 재취업 기회를 제공해 실버세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한편, 금융기관에서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수도권지역 및 대전, 부울경 지역에 대한 영업력을 확대하고자 한다는 것.

지원 자격은 1금융기관 영업점장(지점장) 경력을 2년 이상 보유하거나 (기술)신용보증기금 또는 지역신용보증재단 영업점장 경력 2년 이상 경력 중 한 가지 요건을 보유하면 된다.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채용자들은 대기업 및 중소기업 등을 방문해 대출과 외환, 수신, 신용카드, 퇴직연금 등 기업 아웃바운드 영업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1년으로 급여 이외에도 별도 성과 계약을 체결하여 영업성과에 연동한 성과급이 지급된다.

오는 2월29일까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개별접수가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는 개별 연락으로 합격여부가 전달된다.

향후 신체검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3월 중 최종 선발하게 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