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진년 초 출발한 DGB대구은행 '사회공헌 호(號)' 청룡처럼 힘넘쳐
상태바
갑진년 초 출발한 DGB대구은행 '사회공헌 호(號)' 청룡처럼 힘넘쳐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4.01.0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배 초 부터 따뜻한 금융 실천 개시
전국 8개 지역본부장 '첫' 공식행보 종교계-사회단체 방문
黃 은행장 "고객-지역의 상생 변함없이"
/DGB
푸른 소나무 그리고 With DGB
황병우 은행장이  지난 2일 가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박보리 관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대구 북구청 복지과 권혜경 과장이 참석했다./DGB

DGB대구은행(이하 DGB)은 새해를 맞아 따뜻한 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신년 첫 업무일인 지난 2일 전국 본부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대구의 4개 본부 및 경북 2개 본부, 부울경, 수도권 본부 등 전국 8개의 지역 본부에 걸쳐 전행적으로 진행됐다.

저소득층을 위한 난방용품, 장애인 대상 재활운동기구, 지역 어린이 보온 의류 지원 등 다양한 물품이 전달됐다.

/DGB
지난 2일 일제히 각 권역별 봉사활동에는 신임 본부장들이 참석해 종교단체 등에 물품을 전달했다./DGB

이번 봉사활동은 새해 새롭게 선임된 지역본부장들이 새해의 첫 대외 활동을 지역 사회공헌활동으로 한다는 것에 의미를 담았다.

 ‘은행권 민생금융지원방안’의 조속한 지원을 위한 실무 작업 착수로 고객 금융 혜택을 제고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새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도 동시에 실시해 비금융적인 지원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DGB대구은행은 종합적인 따뜻한 금융을 통해 은행과 고객, 지역의 상생을 위해 올 한 해도 변함없이 노력하겠으며 소중청 따뜻한 금융 프로젝트를 통한 금융 지원을 비롯해 무료 컨설팅과 사회공헌 등 비금융 지원을 함께 통합 지원해 적극적인 상생금융을 추진하겠다”는 새해 목표도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