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TK 사랑의 온도계 후끈하게 달궈"
상태바
DGB금융그룹,"TK 사랑의 온도계 후끈하게 달궈"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3.12.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희망 2024 사랑 나눔캠페인' 1호 4억 전달
경북 나눔캠페인 3억 기부
기부금,全 계열사 임직원 ‘급여 1% 나눔기금'
DGB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수학 대구사랑의열매 회장, 홍준표 대구시장,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참석했다./DGB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일 대구·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출범식에 참여해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이웃돕기 성금 총 7억 원을 전달했다.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행사에서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은 홍준표 대구시장에게 4억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에 마련된 재원은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급여1%나눔기금’ 등으로 조성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담았다.

DGB
경북도청에서 열린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에서 황영우 은행장이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와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게 성금 3억원을 전달하고 있다./DGB

DGB금융그룹은 지역 취약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며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

특히 단순 기부에 그치지 않고 임직원 전원이 활동하는 동행봉사단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패밀리봉사단, 지역 대학생들로 구성된 With-U 대학생봉사단이 힘을 합쳐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멘토링, 김장나눔, 동계 생필품 포장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DGB사회공헌재단 김태오 이사장은 “가치 있는 나눔으로 12월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DGB는 목표 온도 달성을 위해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