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패밀리봉사단,"봉사의 기쁨 그리고 사랑까지 전한 김장김치"
상태바
DGB금융그룹 패밀리봉사단,"봉사의 기쁨 그리고 사랑까지 전한 김장김치"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3.11.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자녀 취약계층 위한 1000kg 김장 김치만들어
취약계층 200세대 전달 구슬땀 흘려
2015년 첫 출범한 Famaily봉사단 지역에 다양한 봉사해
/DGB금융그룹
‘함께하는 봉사, 나누는 기쁨, 커지는 사랑’
Family봉사단이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 Family봉사단은 지난 11일 대구 수성구 범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석표)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김장 1,000kg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냉해·장마·폭염 등 기상이변으로 폭등하는 농산물 물가 때문에 김장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시설에 힘을 보태기 이뤄졌다.

특히  주말을 활용해 임직원과 자녀로 구성된 ‘DGB Family봉사단’ 30여 명이 취약계층 200세대를 위한 김장을 하고 포장과 배달까지 구슬땀을 흘렸다.

DGB Family봉사단은 ‘함께하는 봉사, 나누는 기쁨, 커지는 사랑’의 가치 아래 지난 2015년 1기가 출범했다.

 올해에도 벽화 그리기, 국립영천호국원 묘역정비, 포항-경주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DGB금융그룹은 임직원 전원이 봉사단으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급여1%사랑나눔’을 통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