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준 경북도의회 국민의 힘 대표 "도당-중앙당 협력관계 더욱 공고해져"
상태바
최병준 경북도의회 국민의 힘 대표 "도당-중앙당 협력관계 더욱 공고해져"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3.10.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교섭단체 워크숍 경주에서 열려
김기현 당 대표 참석...김관용 평통부의장 특강해
도의원 출신 구자근 의원-조현일 시장-김하수ㆍ박현국 군수 감사패 받아
金 대표"내년 총선에 큰 힘 될 듯"
/국민의 힘
경북도의회 국민의 힘 도의원들이 경주 감포항에서 수산물 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펼쳤다./국민의 힘

제12대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교섭단체(대표의원 최병준)는 지난 27일 경주에서 2023년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교섭단체의 기능과 역할을 강화하고 의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는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와 구자근 비서실장도 참석했다. 경주출신 김석기 의원은 국정감사로 출참했다.

또한 이날 워크숍에서는 의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김관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이 특별히 참석해 특강을 했다.

그리고 경상북도의회 의원을 역임하고 현재 국회의원 및 자치단체장 등 새로운 정치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구자근 국회의원, 조현일 경산시장, 김하수 청도군수, 박현국 봉화군수를 초청해 경상북도의회의 위상을 높인 공로에 대해 감사패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는 “한 해 동안 중앙당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항상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지역 일선에서 묵묵히 지역민들에게 봉사하시는 도의원분들의 모습이, 우리 당의 가치와 평가를 높여왔으며, 다가오는 2024년 총선에서도 지금과 같은 자세로 지역과 당을 위해 애써주신다면, 총선승리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최병준 대표의원은 “이번 워크숍이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 간의 화합을 이끌고, 나아가 국민의힘 교섭단체가 도당‧중앙당과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어, 경상북도의회의 의정활동에 더 많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 후 진행된 현지시찰은 경주 방폐장을 방문하여 원전관련 시설의 안전을 점검했다.또우리 수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해 감포수협 활어직판장을 방문하여 캠페인과 시식행사도 펼쳤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