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news] 고객과 함께하는 풍성한 창립 56주년 행사
상태바
[DGB news] 고객과 함께하는 풍성한 창립 56주년 행사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3.10.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밀착 사회공헌’ 펼쳐...임직원 헌혈 동참
고객과 함께한 '감사테이블' 호평받아
'사랑의 도시락' 전달... ‘재난구호용 냉동 탑차’ 구입 후원도
‘DGB대구은행 브랜드데이 iM뱅크 多 드림 이벤트’ 실시
黃 은행장 "다가올 미래 급격한 변화있을 듯"
/DGB
‘56년을 넘어, 100년을 함께’
창립 56주년 기념식에서 황병우 은행장은 “지금까지 경험해왔던 과거 56년과 다가올 100주년의 미래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급격한 금융환경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5년 후, 10년 후 미래를 준비해 100년 은행을 위한 동반자의 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GB

DGB대구은행(이하 DGB)은 56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지역밀착 사회공헌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967년 10월7일 최초의 지방은행으로 출범한 DGB대구은행은 올해로 창립 56주년을 맞아 반세기 넘게 지역의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해왔다.

DGB금융그룹 출범 등으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DGB대구은행은 시중은행 전환을 앞두고 황병우 은행장이 전 임직원의 역량을 집중해 역동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든든한 성장의 기반이 되어준 지역과 지역민에 감사하기 위해 전 영업점에서 전 직원이 나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감사를 전했다.

먼저 창립기념일 주간인 지난 4일 수성동 본점 및 봉무동 ICT에서 직원들이 참여한 헌혈행사를 진행하며 전임직원들의 봉사활동 참여를 독려했다.

창립기념일 행사가 실시된 6일에는 영업점에서 ‘감사 다과 테이블’을 마련하여 고객들과 은행 생일 축하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DGB
소외계층도 내 가족 내 형제
황병우 은행장을 비롯 임직원,자원봉사자들이 '사랑의 도시락 행사'에 참여했다./DGB

특히 점포 인근 플로깅, 소상공인 종량제 봉투 배포, 영업점 사회복지기관 방문 등 고객 감사의 마음을 영업 현장에서 직접 전달하고 전 영업점이 실시하는 작은 사회 공헌으로 지역사회 봉사 문화 확산을 도모하였다.

수성동 본점에서는 행사 당일 ‘사랑의 도시락 행사’ 및 ‘재난구호용 냉동 탑차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사랑의 도시락 행사’는 DGB대구은행 창립 56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한끼 식사를 전하기 위한 도시락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른 아침부터 DGB대구은행 임직원 및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50여명과 대한적십자사 봉사자 30여명이 참여해 음식 조리 및 도시락 포장 작업을 했다.

도시락 메뉴는 쌀밥, 소고기미역국, 돼지고기 두루치기, 멸치볶음, 콩자반으로 준비하였고,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백설기를 부식으로 제공했다. 봉사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은 북구 지역민 약 560여명에게 도시락을 전달되었다.

또한, 무료 급식 활동 및 재난 발생 시 식자재 및 구호품 운반 용도로 사용될 수 있도록 ‘재난구호용 냉동 탑차’ 구입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섰다.

/DGB
Thanks  Customers !!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DGB대구은행 브랜드데이 iM뱅크 多 드림 이벤트’ / DGB

또 지난  8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진행되는 대구FC와 수원FC의 경기에 560명을 초청하고, 당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DGB대구은행 브랜드데이 iM뱅크 多 드림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iM뱅크와 DGB대구은행 공식 SNS를 통한 고객의 다양한 참여와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6일 오후3시부터 iM뱅크 쿠폰함에서 1인2매씩 선착순 280명에게 축구 티켓을 증정했다.

경기 당일에는 DGB대구은행파크 일원에서 다양한 사전행사로 참가자들의 흥미를 유도할 예정으로 총 6개의 홍보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대구FC 유니폼, DGB대구은행 굿즈 등의 상품이 즐거운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추첨 증정되는데, 특히 현장에서 iM뱅크 신규가입 시 iM뱅크 쿠폰함을 통해 파리바게트 1만원 쿠폰을 증정했다.

또한 DGB캐릭터 단디, 똑디, 우디와 임직원들이 함께한 시축행사, 하프타임 및 전광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오는 11월3일까지 iM뱅크 앱에서 알림 동의 및 이벤트 응모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iM뱅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모델 ‘츄’의 친필싸인이 기재된 대구FC유니폼을 추첨 증정한다.

행사 당일 현장 인증 사진과 함께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DGB대구은행 브랜드데이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선수 친필 싸인이 기재된 축구공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