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대-(주)휴먼터치랩 상생 길 걸어
상태바
경주대-(주)휴먼터치랩 상생 길 걸어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2.05.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터치랩,취업연계 및 교육지원...경주대,계약학과 설치 및 운영 모집키로
한국베트남경제문화협회-경주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 약속
/경주대
이 협약으로 경주대는 휴먼터치랩의 맞춤형 교육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됐고,졸업생들의 취업도 원활 할 것으로 전망된다./경주대

경주대학교와 ㈜휴먼터치랩는 지난 18일 취업연계 및 취업교육지원 등의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주요 협약으로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 '계약학과의 설치 및 운영 모집 사업', '실무중심 학생현장실습 사업', '기부금 및 장학금 지원 사업', '기타 취업관련 교육 및 연구사업' 등이다.

이 협약식에는  (사)한국베트남경제문화협회의 권순남 이사도  참석해 경주대와 베트남 간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을 약속했다. (사)한국베트남경제문화협회는 우리나라와 베트남과의 다양한 경제 및 문화교류를 통한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 사회, 교육, 청소년 등 각 분야에 걸친 협력을 강화하는 기관이다.

경주대학교는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해 취업역량 강화대학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구본기 부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재학생과 지역사회의 취업역량 및 글로벌 교육역량 강화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휴먼터치랩은 고등학교, 대학교, 일반 구직자를 대상으로 인성교육, 취업역량 향상교육, 일자리알선, 일자리제공 등을 제공하기 위해 휴먼 ICT융합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교육 콘텐츠를 연구⋅개발하고 유관기관과의 협업으로 사업을 수행하여 사회적, 경제적 가치의 창출을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