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연합의원이 전하는 '사랑의 불씨'
상태바
경주연합의원이 전하는 '사랑의 불씨'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1.05.1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합의원, 각종 상비약 의료키트 100개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전달

경주연합의원 국민건강검진센터(센터장 김경희)은  지난 6일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를 방문, 어린이날·어버이날 맞이 의료키트 100개를 기증했다.(사진)

/경주연합의원
/경주연합의원

이번에 경주연합의원에서 기증한 의료키트에는 오색국수를 포함해 반창고, 습윤밴드, 각종 상비약(감기약, 위장약, 소화제 등) 등 가정에서 꼭 필요한 비상약품으로 구성됐다.

전달받은 키트 100세트는 병원 측 뜻에 따라 어렵게 사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희 경주연합의원 건강검진센터장은 “아이들이 아플 때와 어르신들이 의료기관 방문이 쉽지 않을 수 있는 점을 생각해 긴요하게 사용이 가능한 각종 상비약을 준비했으며, 조금이라도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연합의원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손소독제 500개, 마스크 500매, 에탄올 500리터, 비상약품과 떡국 등으로 구성된 설맞이 의료키트 100세트를, 지난 3월에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방역물품 키트 100세트, 4월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의료키트 100세트를 기부하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사진 1부 : 김경희 경주연합의원 국민건강검진센터장(오른쪽)이 경주지종합자원봉사센터를 방문, 의료키트 100개를 전달하고 김동엽 센터장(중간) 및 직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