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씨'를 나누는 경주지역단체들(20)
상태바
'사랑의 불씨'를 나누는 경주지역단체들(20)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1.03.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알영로타리클럽, 장애인부모회에 후원물품 전달
㈜영진비앤에스·경주중앙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위해 마스크 기탁

국제로타리3630 경주알영로타리클럽(회장 김현숙)은 24일  (사)경북장애인부모회 경주시지부(회장 석정이)에 후원물품(10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향후 장애인복지 증진을 위한 추진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사진)

김현숙 회장 및 회원들은 “지난해 12월, 지역사회복지증진 협약으로 함께하는 나눔 실천이 기쁘며, 봉사와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알령로타리클럽
김현숙 회장은 “지난해 12월, 지역사회복지증진 협약으로 함께하는 나눔 실천이 기쁘며, 봉사와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알령로타리클럽

국제로타리3630지구 경주알영로타리클럽은 2015년에 설립된 국제적인 봉사단체로서, 6대 김현숙 회장과 51명의 회원들이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장애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고 후원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사)경북장애인부모회 경주시지부는 장애인부모대회와 장애인가족지원센터 운영, 발달장애인가족 평생교육지원,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서비스, 장애인활동지원 등 장애인의 자립생활을 지원하고 사회참여를 증진시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영진비앤에스 조현우 대표와 경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김동한)은 24일 경주시청 방문,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마스크 6천매를 기탁했다.(사진)

이날 기탁된 마스크 6천매는 조현우 대표가 마련한 것이며, 조 대표가 회원으로 소속돼 봉사하고 있는 단체인 경주중앙로타리클럽 이름으로 기부하게 됐다./(주)영진비앤에스
이날 기탁된 마스크 6천매는 조현우 대표가 마련한 것이며, 조 대표가 회원으로 소속돼 봉사하고 있는 단체인 경주중앙로타리클럽 이름으로 기부하게 됐다./(주)영진비앤에스

경주시 천북면에 소재하는 ㈜영진비엔에스는 자동차부품 제조 기업으로 지난해 4월에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또한 봉사단체인 경주중앙로타리클럽은 노트북 지원 사업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해 생필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조현우 대표는 “회원 분들과 함께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