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익 체슬리투자자문 대표 "올 증시 美 대선 영향받아"..."유망주,IT-반도체"
상태바
박세익 체슬리투자자문 대표 "올 증시 美 대선 영향받아"..."유망주,IT-반도체"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1.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 ‘전문가에게 듣는 2024 주식시장 전망’ 세미나 개최
우수고객 및 임직원 참석 성황이뤄
朴 대표 "Buy on dips, Sell on rally" 등 연간 전략 강조
/DGB
갑진년 증시 기상도 'Buy on dips, Sell on rally'
‘DGB대구은행 우수고객 초청 얼리버드 세미나'에서 박세익 체슬리투자자문 대표가 '2024년 증시 주식시장 전망'에 대해 강의를 하고 있다./DGB

DGB대구은행(이하 DGB)은 증시 관련 전문가를 초빙해 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및 재테크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DGB대구은행 우수고객 초청 얼리버드 세미나 – 증시 전문가에게 듣는 24년 주식시장 전망’ 세미나가 지난 24일 DGB 수성동 본점에서 열렸다.

이 세미나는 DGB측이 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및 재테크 정보를 공유하기위해 전문가를 초청했다.

 또 글로벌 증시가 미국과 중국, 한국, 일본이 모두 다르게 움직이고 있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투자 판단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DGB 우수고객과 임직원 등 100여명과 체슬리투자자문 박세익 대표를 초청해 진행됐다.

박세익 대표는 ‘2024년 증시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미국과 국내의 주식시장 전망을 디테일하게 분석한 강의를 진행했다.

 박 대표는 'Buy on dips, Sell on rally' 등의 연간 전략을 강조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과거 미국 대선이 있었던 해 국내외 주요 국가들의 증시흐름을 분석하여 올해 섹터별로 차별화 장세가 예상됨에 따라 리스크 관리와 수익관리를 강조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은 “투자 판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를 새해 초 빠르게 들을 수 있었는데 특히 세미나가 흔치 않은 지방에서 DGB의 선도하는 양질의 세미나를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