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국민의 힘 이승환 예비후보, "새로운 변화는 사람부터 바꿔야"
상태바
[신년사] 국민의 힘 이승환 예비후보, "새로운 변화는 사람부터 바꿔야"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1.02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李 신년사 통해 총선 결의 다져..."굳은 열정과 확고한 믿음으로"
"양질의 일자리로 인재가 모이는 경주로 만들 터"
"혼자 가면 단순한 길...함께 가면 역사 된다" 지지 호소
/이승환예비후보사무실
이승환 예비후보가 어르신들이 모인 자리에서 새배를 하고 있다./이승환예비후보사무실

존경하는 25만 경주시민 여러분! 희망으로 가득 찬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4년은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로 승천의 기운과 희망과 도약을 상징하는 청룡의 긍정적인 의미처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밝고 환한 내일을 그려나가겠습니다.

우리에게는 어떤 어려움도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열정’과 행복을 키워나갈 수 있는 ‘믿음’이 있습니다.

‘굳은 열정과 확고한 믿음’으로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면 올 한 해 더욱 희망찬 미래를 위한 값진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2024년을 시작하는 지금, 우리는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앞두고 출발선에 섰습니다.

위기와 예측하기 힘든 변화이지만 눈앞의 현실에 급급하지 않고 내실을 다지면서도 미래 성장동력과 핵심역량 확보를 위한 도전을 위해 변화해야 합니다.

새로운 변화를 위해서는 사람부터 바꿔야 합니다. 진심으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혜를 모아 문제를 해결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경주의 확실한 변화를 이승환이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성공 뒤에는 보이지 않는 노력과 희생이 뒤따릅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더라도 모두를 위해 함께하겠다는 정신과 모두를 위해 기꺼이 감내하겠다는 희생과 헌신의 마음으로 저 이승환은 달려갈 것 입니다.

내 삶의 질을 풍요롭게 바꾸는 경주! 양질의 일자리로 인재가 모이는 경주!

사람이 우선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경주!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지는 경주!

아이 키우기에 걱정거리가 없는 경주를 향한 변화를 현실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혼자 가면 단순한 길이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된다고 합니다.

내 고향 경주를 위해 강력한 추진력으로 늘 한결같이 앞장서서 달리겠습니다. ‘긍정의 힘’을 보태주시고 함께 동행해 주십시오.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시민과 함께 빛나는 경주의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 가겠습니다.

경주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국민의 힘 예비후보 이승환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