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토인더스트리 '착한 걸음' 수당(手當)..."범죄피해자위한 선한 마음 돼"
상태바
(주)오토인더스트리 '착한 걸음' 수당(手當)..."범죄피해자위한 선한 마음 돼"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3.12.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범피-오토인더스트리, 범죄피해자 경제적 지원 기금 전달식 개최
1000만원 지정기탁...피해자 생계비 지원될 듯
임직원들 1일 평균 6000보 걸어...착한 걸음 '수당' 기부
金 회장 "피해자 회복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할 터"
/경주범피
대구지방검찰청 경주지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에는  이상현 지청장과 김지영 부장검사, 경주범피 이상춘 이사장, (주)오토인더스트리 박진한 공장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경주범피

(주)오토인더스트리(회장 김선현)는 14일   경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하 경주범피)에 범죄피해자 경제적 지원기금 10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이 기금은 경주지역 범죄피해자에게 생계비 등으로  지원된다.

자동차 변속기 부품을 생산하는 경주 지역 기업 (주)오토인더스트리의  이번 기금 전달은 지난 9월 대구경북범죄피해자지원센터 지원 이후 두 번째다.

이 기금은  회사 임직원들의  걸음 수당(手當) 0.3원을 적립해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있는 2023 착한 걸음 기부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조성됐다.

이 회사 50여 명의 임직원들은 1일 평균 6000보 정도 걷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오토인더스트리 김선현 회장은 "창업 초기부터 사회복지시설 및 대학교 등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활동을 이어오다 최근 사회적 이슈인 범죄피해자 문제를 알게 되었고, 피해자의 회복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으로 범죄피해자분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금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