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인재 우리 손으로 키운다"
상태바
"경주 인재 우리 손으로 키운다"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3.11.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신라대리점, 장학금 400만원 기탁...지난 해도 300만원 전달
'경주 맛집' 이재원과자공방, 300만원 기탁
/경주시
지난 27일 현대자동차 신라대리점 이동원 대표와 직원들이 주낙영 시장에게 장학금을  기탁했다./현대자동차 신라대리점

현대자동차 신라대리점(대표 이동원)에서 지난 27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4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현대자동차 신라대리점은 경주시 원화로에 소재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에도 3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동원 대표는 “직원들과 뜻을 모아 마련한 이번 장학금으로 경주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인재들의 꿈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원과자공방
  이재원 대표와 직원들이 주낙영 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이재원과자공방

이재원과자공방(대표 이재원)도 지난 27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이재원과자공방은 경주시 봉황로에서 15년째 제빵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제철 딸기로 만든 홀케이크가 시그니처 메뉴이며 보존료, 착향료 등 그 어떤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고 100% 우유버터, 100% 동물성 우유 생크림 등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한 디저트를 만드는 경주 맛집이다.

이재원 대표는 “지역출신 학생들이 장학금을 발판 삼아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육성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