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상의 '2023년 기업정책 설명 및 신년인사회' ..."기업발전과 지역경제활성화"
상태바
경주상의 '2023년 기업정책 설명 및 신년인사회' ..."기업발전과 지역경제활성화"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3.01.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관장 및 상공인 등 400여명 참석 대성황이뤄
대구지방국세청장 국세행정 소개...한수원 기업정책 설명 등 호평받아
이상걸 경주상의 회장 "지자체와 긴밀한 협력통해 지역경제활성화할 터"
경주상공회의소
지난 3일 라한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주상공회의소 주관 '2023년 기업정책 설명 및 신년인사회'에는 지역 주요 기관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상공인, 사회 각계 지도층 인사, 시민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경주상공회의소

경주상공회의소 주관 2023년 기업정책 설명 및 신년인사회가 지난 3일 보문단지 내 라한호텔에서 열렸다.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경주상공회의소가 마련한 이번 행사에 경주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과 경주향가시낭송예술원 류소희 원장의 시낭송을 시작으로 이상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 주낙영 경주시장,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 황명석 경상북도 기획조정실장의 신년인사 순으로 이어졌다.

또 대구지방국세청장의  2023년 국세행정 소개, 전대욱 한국수력원자력(주) 기획본부장의 2023년 기업정책 설명과 함께 덕담을 듣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참석자들은 새해 소원성취 여망을 담은 희망 떡을 자르며 서로 신년 덕담을 나누고 희망찬 새 출발은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상걸 경주상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도 대내외적으로 경제전망이 밝지만은 않지만, 기업인들이 경제활동을 잘 하실 수 있도록 경주상의가 그 역할을 다하기 위해 지자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뒷받침 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