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경영전략회의’ 2025 APEC 정상회의장에서 개최!!
상태바
iM뱅크 ‘경영전략회의’ 2025 APEC 정상회의장에서 개최!!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7.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 HICO,내년 개최될 'APEC정상회의' 메인 회의 장
iM뱅크 비전과 목표 제시...디지털 등 분야 별 세부과제 발표
준법감시인,'내부 통제 전담팀제' 실시...상시적인 내부통제 강화될 듯
黃 은행장 "전국 고객 성장...임직원들 실질적 역량 결집해"
/iM뱅크
'2025 APEC' 정상회의장에서 열린 'iM뱅크 경영전략회의'
지난 1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2024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는 황병우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 및 부점장 300여명이 참석했다./iM뱅크

iM뱅크는 지난 24일  2024년 경영목표 달성 및 지역 밀착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을 위해 경주에서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iM뱅크의 경영전략회의에서 참가자들은 경주가 2025년 APEC 정상회의 개최지로 선정된 것에 축하를 보내며 명사 초청 특강과 경영전략 발표, 본부 의견 토론 시간 등을 진행했다.

이 날 연세대 한순구 교수가 ‘조직을 살리는 주인의식’이란 주제로 특강에 이어 주낙영 경주시장 환영사를 시작으로 주요 경영전략 발표와 영업점과 본부의 의견을 나누는 토론시간을 가졌다.

특히 준법감시인 측은  ‘내부통제 전담팀장제도’ 실시를 밝혔는데 이는 원격지 감사의 적시성 우려를 해소하고 보다 상시적인 내부통제 활동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iM뱅크
'iM뱅크'유니폼으로  북적이는 경주 중앙시장 야시장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한 iM뱅크 맨들이 경주 중앙시장 야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농산물을 구매했다./iM뱅크

시중은행 전환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경영전략회의로 iM뱅크의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며 포트폴리오, 지역, 점포, 디지털 등 분야별 세부 과제를 수립해 눈길을 끌었다.

황병우 은행장은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실시하는 경영전략회의를 하반기 첫 영업일에 실시해 각오를 다질 수 있었으며, 지난 10년을 돌아보는 한편 앞으로의 10년을 바라보며 시중은행으로서 나아갈 뚜렷한 목표와 방향을 설정하고 공유한 자리로 뜻 깊었다”고 말했다.

또 “지역에 본점을 둔 유일한 시중은행으로 iM뱅크의 강점을 살려 전국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실질적인 역량 결집을 다짐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참가자들은 하반기 추진전략 발표 및 토론이 진행된 경영전략회의에 이어 경주지역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중앙시장에서 지역밀착행사를 진행해 상인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