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청소년 선불카드' 출시한다
상태바
iM뱅크,'청소년 선불카드' 출시한다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4.06.2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뱅크-KB국민카드,포괄적 업무 제휴 맺어
카드 업무 관련 경험 공유...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협업키로
/iM뱅크
iM뱅크 진영수 그룹장(IMBANK그룹)과 KB국민카드 송호영 상무(신성장사업그룹)가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했다./iM뱅크

iM뱅크와 KB국민카드는 24일 iM금융센터에서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iM뱅크와 KB국민카드는 이번 협약으로 카드 업무 관련 경험 공유, ‘iM뱅크’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지원, 양사간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및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iM뱅크의 성공적 카드사업 추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시중은행 전환에 따라 다방면의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는 iM뱅크는 다양한 금융회사의 카드 결제 프로세싱을 진행하고 있는 KB국민카드와의 협업으로 청소년 고객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iM뱅크의 시중은행으로 전환 후의 첫 청소년 선불카드를 출시하기로 협의했으며, 올 하반기 출시할 해당 카드는 iMBANK앱에 연동하여 발급 및 이용을 연계할 예정이다.

iM뱅크는 올 하반기 청소년 전용 모바일 비대면 금융서비스 iM-i를 앞두고 청소년 고객 대상 음악 큐레이팅 및 플레이리스트 서비스 iM-i 뮤직라운지를 제공하는 등 청소년 고객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점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