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본 '2024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
상태바
[사진으로 본 '2024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6.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GJHYSFF2024) 개막식이 지난 달 31일 오후 6시30분 경주문화관1918(옛 경주역광장)에서 열렸다.

일제강점기 중앙선 개통과 함께 운영된 경주역이 동해남부선 이설로 100년 만에 폐역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경주시는 이곳에다 문화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그런 의미에서 경북지역의 유일한 영화문화행사인 '2024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도 지역 문화산업활성화와 더불어 관광객 유치를 위해 경주문화관1918에서 처음으로 영화제 개막식을 개최해 시민사회 및 지역문화예술계 그리고 청년영화인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s
경주,대한민국 청년영화인의 요람
주낙영 경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가 대한민국 대표 영화제로 성장발전하도록 기대하며,많은 출품작을 통해 대한민국 영화산업의 미래가 밝다"고 말했다.
ㄷㅈㄴㄱㄹ
경주로 향하는 대한민국 청년영화인들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은 "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를 적극 지원하고 청년영화인들이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ㅗㅎ
GJHYSFF Spotlight...일사천리(一瀉千里)
지난 해 이어 올해 개막식 진행을 맡은 이수연 아나운스.이 아나운스의 세련되고 노련한 진행 솜씨가 참석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ㄷㅇㄹ
지역 건강과 안전 지킴이 동국대 경주병원
경북지역 유일한 의과대학인 동국대 경주병원 정주호 병원장과 직원들이 개막식 의료봉사 지원을 했다.
ㄷㅇㄹ
GJHYSFF '숨은 주역들'
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 김상용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이상윤-김성장-황영석-박진철-최재용-김용덕-이해원-한동수 등 조직위원들이 행사 종료 후 이수연 아나운스와 함께 백드롭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ㄴㅇㄹ
"Love in Zoom"
윤종현 화백신문 대표가 최우수상 수상자인 김은혜 감독에게 상장을 전달하고 있다.
ㅇㄹ
"나는 이제 배우를 그만 둔다"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이 변태진 감독에게 상장 전달 후 기념촬영을 했다.
ㅇㄹ
출품후 군 입대한 감독
김상용 조직위원장이 군입대로 불참한 김민재 감독을 대신한 홍종현씨에게 상장을 전달했다.

 

ㅇㅀㄹ
"바다는 비에 젖지 않는다"
임동필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영혁신실장이 강민소 감독에게 상장을 전달하고 있다.
ㅀ
화랑정신과 함께 하는 DGB iM 뱅크
2024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 개막식에 나붓기는 DGB대구은행의 시중은행 축하 현수막

 

ㅇ
테너 박민재씨가 에노스 트리오 연주 속에 뮤지컬 지킬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고 있다.

 

ㄷㄱ
에노스 트리오의 관현악 연주는 무더운 날씨를 싹 가시게 할 정도로 신선했고,관람객들로 부터 큰  갈채를 받았다.첼로 임성희/바이올린 오혜림/피아노 박지현
ㅇㄹ
판소리 국가무형문화재 5호 정순임 선생 제자인 조애란 명창이 김강곤 선생의 아코디온 연주에 맞추어 열창을 하고 있다.
ㅇㄹ
이제부터 PDS CREW 주목하라
개막식 하이라이트인 PDS CREW의 댄스.경주지역 청년 신세대들로 구성된 이팀의 춤 솜씨는 서울 등 수도권 청년팀들과 견줄 수 있는 실력파들이다.
ㄷㄹ
GJHTSFF 2024 Highlight
PDS CREW는 185만 유튜브 채널을  보유할 정도로 수준급이다.
ㄷㅈㄱ
서서히 부상하는 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
주낙영 시장과 이동협 부의장 그리고 참석한 주요 내빈들이 수상자와 공연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알
MZ세대 Love Story
관람객들이 최우상 작품인 Zoom in Love를 감상하고 있다.

 

ㄹㅇ
경주,2025 APEC 정상회의 개최지 '딱' 이시더!!
경주여성단체협의회 손귀영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이 날 행사장에서 관람객들에게 홍보물 전달 등 자원봉사를 했다.박광호 시의원이 회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
ㅗㅗ
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 압권
경주문화관1918에 부착되는 경주영화제 리뷰 대형현수막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df
성공적 개최를 위해
개막식을 앞두고 경주화랑청년단편영화제 사무처-경주시- 촬영팀 등 관계자들이 최종 점검회의를 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