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Cool News
상태바
DGB대구은행 Cool News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5.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뱅크 청소년 고객 대상 음악 서비스 ‘iM-i 뮤직라운지’ 실시
음악 플랫폼 '폴로' 월간 300곡 제공...10대 국내 등 최신 인기곡도
대구4본부, 본동종합사회복지관 물품 전달
저소득층위한 지역밀착 봉사 임직원들 적극 참여해
/DGB
청소년에게 인기가 예상되는 iMi 뮤직 라운지/DGB

DGB대구은행(이하 DGB)은 iM뱅크를 사용하는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큐레이팅 및 플레이리스트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는 청소년 전용 모바일 비대면 금융서비스 iM-i 출시를 앞두고 iM뱅크를 기사용 중인 청소년 고객들의 편의 제고를 위해 시행되는 것으로, 10대 청소년 스마트폰앱 이용 시 남녀 모두 음악듣기 비율이 높은 점에서 착안해 서비스를 실시하다는 것.

iM뱅크를 현재 이용 중인 iM-i 예비고객인 만14세 ~ 만18세 고객이면 누구나 비용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iM뱅크 內 이벤트페이지나 iM-i뮤직라운지 아이콘 클릭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국내 유명 음악 플랫폼 ‘플로’의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제공하며, 해당 연령의 10대 고객들은 엄선된 큐레이팅과 월간 약 300여곡으로 구성된 음악을 비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10대 국내 혹은 해외 Top 100 Daily’ 처럼 매일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최신 인기곡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DGB는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청소년 전용 모바일 금융 서비스 iM-i는 부모 동의 없이 청소년이 직접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통한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서비스를 가입해 이용할 수 있다.

체크카드 발급 후 온∙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으며 각종 할인혜택은 물론 iM-i 뮤직라운지 음악 서비스, 오늘의 운세, 기부 서비스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DGB 관계자는 “iM-i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사전 서비스 형식으로 iM-i뮤직라운지 서비스를 출시, 기존 고객들과 차별화되는 혜택을 청소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했다.

/DGB
최동수 DGB성서공단영업부 기업지점장, 박영삼 대구4본부 본부장, 이종희 월촌역 지점 지점장이 신현목 본동종합사회복지관장에게 물품증서를 전달하고 있다./DGB

DGB 대구4본부는 지난 2일 달서구 소재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 본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현목)에 김과 젓갈 등 부식품으로 이루어진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DGB는 각 지역 본부별로 지역 기관과 이웃들을 위한 밀착형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영삼 대구4본부장은 “지역민과 밀착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세분화된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금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밀착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했다.

DGB는 세부 지역별은 물론 전사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임직원 봉사단의 적극적 참여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