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황이룬 경주상의 '2024년 상공대상 시상식' 및 국회의원 당선자 환영회
상태바
성황이룬 경주상의 '2024년 상공대상 시상식' 및 국회의원 당선자 환영회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4.05.0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경제 및 상공업 발전 유공자 시상
경영부문 디에스코리아(주) 백승엽 대표이사 수상
지역사회공헌부문 DGB 경주영업부 박노근 센터장
공로부문 박광호 시의원-임동주 경주시 경제산업국장
/경주상공회의소
이상걸 경주상의회장이 상공대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경주상공회의소

경주상공회의소는 지난 달 30일 힐튼호텔에서  '2024년 상공대상' 시상식 및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 초청 환영회를 개최했다.

상공대상에는  ▷고용창출부문 (주)풍산 안강사업장 이호동 부사장 ▷경영부문 디에스코리아(주) 백승엽 대표이사 ▷지역사회공헌부문 대구은행 경주영업부 박노근 센터장 ▷기업환경개선부문 피엠씨바이오제닉스코리아㈜ 이경련 사장 ▷공로부문] ㈜일진베어링 하정환 대표이사-㈜영도우리마트 하진태 회장-경주시의회 박광호 의원-경주시 경제산업국 임동주 국장이 수상했다.

또 국회의원상은 대성전장 손협 대표,케이제이플랜텍㈜ 김만호 대표이사가,경주시장상에는  ㈜에이엠피글로벌 이재욱 대표이사,농협은행 경주시지부 조현철 지부장이 수상했다.

경주시의장상은 ㈜램코 김재용 전무이사,신한은행 경주금융센터 전진용 센터장이 각각 수상했다.

경주상공회의소 이상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기업 경영에 최선을 다해주신 상공대상 수상 업체 대표님들께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또, "유권자들의 지지와 선택으로 당선의 영광을 안으신 김석기 국회의원 당선자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되어 지역 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