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 300만원

수국종합건설㈜(대표 이상문)은 지난 16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수국종합건설은 2014년 8월에 설립되어 경주시 불국사초등길 34에 소재하고 있다.
이상문 대표는 “지역 후배들이 경제적 어려움에서 벗어나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조그마한 보탬이라도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브랜드 경주용강점(대표 노완성)도 지난 16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 경주용강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2, 4번째 일요일은 휴무로 경주시 산업로 4506에 소재하고 있다.
노완성 대표는 “지역 상생 차원에서 지역 사회에 얻은 이익을 다시 지역에 환원해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고자 경주시장학회에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꾸준한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도 지난 16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시 황오동에 소재한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는 평소 지역 내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19년에도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관우 지사장은 “지역 출신의 우수한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온(대표 이병현) 측도 지난 16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다온은 건설업으로 시설물 유지관리, 미장방수조적 공사, 금속구조물 창호공사, 도장공사, 실내건축 공사, 철골 및 관련 구조물 공사 등을 하고 있으며 경주시 천북면 갈곡성지길 174-90에 소재하고 있다.
이병현 대표는 “지역출신 학생들이 장학금을 발판 삼아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육성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