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탈출 골퍼막자"...루나엑스, 내수진작 골프 상품 출시
상태바
"한국 탈출 골퍼막자"...루나엑스, 내수진작 골프 상품 출시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3.05.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할인’ 이벤트... 상품도 풍성해
‘스크램블 골프 대회'-‘선착순 얼리버드 그린피 특가 행사’ 잇따라 개최
7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루미 모아패밀리 대회' 노캐디 진행
포항 영일만이 보이는 루나엑스 CC
포항 영일만이 보이는 루나엑스 CC 전경 / 루나엑스

경주시 천북면 루나엑스 C.C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첫 주말 연휴인 5~7일까지 3일간은 팀 내 2인 이상 가족은 1인당 그린피 1만 원을 할인해 준다. 2쌍의 부부나 2인 가족 4명이 조인하는 경우에도 똑같은 할인율을 적용한다.

스타트하우스의 루나스테이션(1층 경기 진행실)을 방문해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 등으로 확인받으면 된다.

 5~6일 이틀간 2부 타임에 한정해 2인 1조 ‘스크램블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남녀 혼성 2인 1조로 참여해 배터볼 방식으로 진행되는 팀플레이로 각 샷마다 가장 잘 친 사람의 공을 기준으로 공을 이동해 경기를 진행한다. 루나엑스 홈피 '조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한 남녀 혼성 2인 1조 팀만 참여할 수 있다.

우승 팀에게 루나엑스 주중 무료 라운드권 4매, 준우승 팀에게 2매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7일부터 10월까지 매주 일요일 밤에 노 캐디 셀프 라운드로 진행되는 ‘루미 모아 패밀리 골프 대회’가 열린다. 경기 시작 3일 전 오후 4시까지 마감하며 홈피로 신청 시 제출한 핸디를 기준으로 조인 팀을 편성하여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남녀 각 우승자는 1인 2매, 준우승자는 1인 1매의 주중 루나엑스 무료 라운드권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한편  1일부터 '조인' 팀을 포함해 4인 1팀 18홀 이상 라운드를 홈피에서 예약하는 팀에 한해 카풀로 골프장을 찾을 시 1인당 그린피 1만 원 할인 혜택이 있다.

출발/도착 시 자동차 트렁크에 2인 이상의 골프백을 실은 인증 샷을 루나엑스 카톡방에 올리면 된다. 카풀 할인행사는 교통비 절감, 에너지 절약, 온실가스 감축 등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방안으로 시행된다.

그리고 4주 전 사전 예약자에 한해 그린피 1만 원을 할인해 주는 ‘선착순 얼리버드 그린피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얼리버드 그린피 특가’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주니어/시니어/해오름 동맹(경주, 울산, 부산) 특별 할인’과 중복은 안 된다.

 홈피에서 4인 1팀 18홀 이상 예약자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으로 간식과 라운드 필수품 지급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티오프 전 프로숍에서 쿨타월을 받고, 6홀 라운드 후 스타트하우스에서 간식(1부 페퍼로니 피자 1판/2부 대왕오징어 초무침/3부 소시지 야채볶음)을 수령하면 된다. 텀블러 지참자는 시원한 매실차(5월의 차)를 무료로 제공해준다.

 한편 루나엑스는 플레이엑스와 연결해 주니어/프로 선수를 대상으로 ‘M5N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8~16세 청소년을 나이별 3개 반으로 나누어 50분간 ‘키즈 골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M5N 골프 아카데미’ 소속의 전문 강사인 김원호/전진용 프로가 KPGA 클래스의 전문 교습을 진행한다. 기존 최첨단 스마트 연습장 90분+즉석 라면+6홀 정규 라운드를 묶은 ‘5만 원의 행복’(카트비 포함) 이벤트는 많은 호응 속에 계속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