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인재 소중히 여기는 (주)월성종합개발-(주)임성
상태바
지역인재 소중히 여기는 (주)월성종합개발-(주)임성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3.02.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성종합개발ㆍ(주)임성,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 원 기탁
월성,지난 2019년부터 매년 1000만원 기탁해
ㅇㅎ
이상걸 대표이사가 주낙영 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경주시

(주)월성종합개발(대표이사 이상걸)에서 7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1000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주)월성종합개발은 지난 2019년 장학금 1000만 원 기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5회에 걸쳐 5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기업이익의 지역사회환원으로 나눔 경영을 몸소 실천 하고 있다.

이상걸 대표이사는 “지역출신의 우수한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의 인재육성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경주시
박흔구 대표이사가 주낙영 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경주시

(주)임성(대표이사 박흔구)는 7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1000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2009년 목교제작 및 철물공사 기업으로 출발한 (주)임성은 2012년 한국산업표준 KS 인증 합성목재 생산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2020년 그동안의 시공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듈식 참데크로드시스템, 무천공체결 클립형 데크로드가 중소벤처기업부 성능인증 지정받아 무천공클립체결 데크로드가 조달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박흔구 대표이사는 “기업의 경영철학인 정직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책임시공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기업이윤 사회 환원 실천으로 지역인재육성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