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2023년 경영목표 흑자경영(黑字經營)ㆍ 산업보국(産業報國)으로 정해
상태바
블루원, 2023년 경영목표 흑자경영(黑字經營)ㆍ 산업보국(産業報國)으로 정해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3.01.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원 3개 사업장 대상 올해 비전트립 진행'
재무파트', 블루원 명예전당 혁신부서로 올라
2022년 국세청 정기 세무조사 완벽한 과세업무 성과내
尹 대표이사 "누구에게나 진심으로 대하고, 흔들리지 않고 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일하자"
블루원
흑자경영 산업보국     지난 20일 경주 블루원에서 열린 비전트립에서 윤재연 대표이사가 올해 경영목표을 밝히고 있다./블루원

"새해에도 생각을 행동으로 실천하여 스스로 정한 한계상황을 극복하고, 블루원의 독보적 가치(1)를 함께하는 정신(2)과 고객을 섬기는 태도(7)로 노력하자”(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

레저그룹 블루원이 2023년도 경영방침으로 산업보국-흑자경영을 정했다.

이와관련 윤재연 대표이사는 경주,상주,수도권 등  전 사업장을 3개 권역으로 나누어  순회하면서 비전트립(Vision Trip)을 진행했다.

지난 20일 경주 블루원에서 열린 비전트립에서는  태영그룹 창립 50주년을 맞는 윤세영 창업회장의 신년사 대독, 2022년 경영실적 보고 및 2023년 경영계획 발표, 블루원 명예의 전당 표창 수여, 윤재연 대표이사 신년사 및 비전 선포, 윤세영 이사회 의장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윤세영 이사회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태영/SBS 미디어 그룹은 태영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발 한발 전진하며 위기와 난관을 성공과 영광으로 바꾸어낸 역사”임을 강조했다.

특히 윤 의장은  “오늘이 있기까지 성장을 도와준 고객과 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홍익인간, 산업보국의 가치를 지속 실천하여 사회적 기여와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자”라며 원칙에 충실한 기업 경영을 주문했다.

윤재연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변화무쌍한 코로나 상황에서도 경영목표 달성에 노력해 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윤 대표이사는 “조급해하지 않고 부지런하고, 속이지 않고 양심에 따라 행동하며, 경쟁하지 않고 끝까지 즐기고, 따지지 않고 결과로 보여주며, 누구에게나 진심으로 대하고, 흔들리지 않고 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일하자”라고 말했다.

블루원
투명하고 원칙 회계관리     '블루원 명예의 전당' 혁신부서에 오른 재무파트 직원들 / 블루원

행사에 앞서 윤재연 대표이사는 '재무파트'에 대해 ‘블루원 명예의 전당 혁신부서 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수여하여 해외 선진테마파크를 둘러보고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블루원 명예의 전당 표창은 특별한 공적으로 회사 발전에 이바지한 부서의 성과를 치하하고 타 직원의 귀감이 되도록 올해 처음 제정되었다. 재무파트는 2014년 블루원 창사 이래 투명하고 원칙적인 재무회계 관리를 통해 정도경영과 회계 거버넌스를 실천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블루원은 2022년 국세청 정기 세무조사에서 완벽한 과세업무 성과를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