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마음 따뜻해진 우리 이웃
상태바
훈훈한 마음 따뜻해진 우리 이웃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3.01.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가성·진수성찬,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2000만 원 기탁
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건축사회, 500만 원 기탁
정가수성
정수가성 최정기 대표가 주낙영 시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정수가성

정수가성(대표 최정기)과 진수성찬(대표 이현숙)은 3일 경주시에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경주 보불로에 소재하는 한식 전문식당 정수가성과 교촌한옥마을에 소재하는 진수성찬은 지난번 희망2022 나눔캠페인 1000만 원 기탁에 이어 이날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나눔에 동참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최정기 대표는 “겨울철 한파로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새해를 맞아 모두가 행복한 한 해 됐으면 한다”고 했다.

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건축사회
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건축사회 최규식 회장이 주낙영 시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경주지역건축사회

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건축사회는 3일 경주시에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경주지역건축사회는 경주 건축 문화의 발전을 위해 연구하는 전문가 단체다. 

최규식 경주지역건축사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다시 한번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한파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모든 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