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전당대회...차기 대표 출마자, 경주시당협 연수장 모습드러내
상태바
국민의 힘 전당대회...차기 대표 출마자, 경주시당협 연수장 모습드러내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2.12.2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국민의힘 경주시당협 당원연수’ ,당원 2,000여명 성황이뤄
감기현-나경원 등 유력 당대표 인사 참석...황교안 전 대표 참석
朱 원내대표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국가개혁과제’ 특강
김석기 “하나된 당원의 힘으로 경주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 견인하자”
/국힘의 힘 경주시당원협의회
내년 초 국민의 힘 전당대회를 앞두고  경주시 당원연수장에는 차기 당대표로 거론되는 주요인사들이 참석했고, 황교안 전 대표 모습도 보였다./국힘의 힘 경주시당원협의회

국민의힘 경주시 당원협의회(위원장 김석기 국회의원)은 지난 24일 오후 2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당원 2,000여명을 대상으로 ‘2022 국민의힘 경주시당협 당원연수’ 를 개최했다.

개그맨 김종국 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김기현 전 원내대표, 권성동 전 원내대표, 윤상현 전 사무총장, 나경원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황교안 전 당대표, 정미경 전 최고위원 등 국민의힘 주요 당권주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장을 가득 채워 성황리에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 성일종 정책위의장, 임이자 경북도당위원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와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축하영상을 통해 당원 역량 및 조직 강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정진석 비대위원장은 “경주시 국회의원 최초로 당 사무총장에 임명된 김석기 의원은 당의 살림과 실무를 총괄하는 중책 중의 중책을 맡았다”며 “김석기 의원을 중심으로 경주시 당원들이 뭉쳐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반드시 이뤄내자”고 밝혔다.

이어 당원대상 특별강연을 위해 연단에 선 주호영 원내대표는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국가개혁과제’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주 원내대표는 “지금 윤석열 정부는 지난 정부의 국정운영 실패로 망가진 우리나라의 안보, 국방, 경제 등 사회 모든 분야의 정책을 바로세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당원들의 힘으로 당과 정부가 연금개혁, 교육개혁, 노동개혁을 완수할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강연에 나선 김석기 의원은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고,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선거운동에 나서주신 자랑스러운 당원 동지 여러분이 정권교체의 일등공신”이라며, “이번 당원 연수를 계기로 경주시 당원 동지들의 애당심과 소속감이 고취되고, 하나된 당원의 힘으로 경주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견인하자”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