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지역인재도 아끼고...불우이웃도 챙기고
상태바
블루원, 지역인재도 아끼고...불우이웃도 챙기고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2.12.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장학회 장학기금 5000만원...불우이웃 돕기 1200만원 전달
매년 나눔-봉사활동으로 지역에 대한 사회적 책임 다해
사업장별 지역에 연탄기탁 등 후원활동 활발히 펼쳐
ㅇㄹ
경주 인재사랑 빛나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가 주낙영 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블루원

블루원는 지난 20일 경주시장학회에 지역의 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도 불우이웃돕기 성금 1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장애인 복지시설인 은혜원에 지정 기부금 500만원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연탄 나눔(7800장)에 사용될 예정이다.

블루원은 사업장별로 지역을 위한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연중 계속 해오고 있다. 워터파크를 오픈한 2011년부터 해마다 지역의 저소득층과 소외된 청소년, 장애인, 지역 주민 약 2000여명을 블루원 워터파크로 초청해 ‘시원한 여름 나기’ 행사를 진행해왔다.

또한 주변 독거노인들을 위한 매달 2회 정기적인 반찬 지원, 주민 행사 지원, 복지/경로시설 방문 및 재능기부/성탄절 선물 전달, 자장면 봉사 등의 사랑의 나눔과 후원행사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블루원리조트 윤재연 대표이사는 “블루원은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은 물론 앞으로는 생계와 육아, 복지를 통합한 한 부모(미혼모 포함)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원은 지난 2015년부터 모두 11억 원을 경주시장학회에 기탁하여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경제적인 어려움 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