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文化) 와 검찰(檢察)의 만남...(재)문화엑스포 – 울산지검 교류협약 체결
상태바
문화(文化) 와 검찰(檢察)의 만남...(재)문화엑스포 – 울산지검 교류협약 체결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2.06.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기관,지역문화발전과 인권 및 법률적 소양증대 공동 노력키로
실무자간 상호교육 및 협력강화 … 온‧오프라인 통한 상호홍보
/경주엑스포
협약식에 참석한 양측 기관장인  경주엑스포대공원 류희림 대표이사와 울산지방검찰청 이주형 검사장(사진 오른쪽) / 경주엑스포

(재)문화엑스포는 2일 오후 3시 울산지방검찰청과 상호교류협력에 관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상호협력체계를 통해 지역사회의 법률안전망 구축과 지역문화발전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공동으로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두 기관은 이날 협약을 통해 지역문화 발전과 인권 및 법률적 소양 증대를 위한 △상호교육‧협력 강화 △정보교환 및 자료제공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상호홍보 등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또한 울산지방검찰청 직원 및 동반가족(4인 이내)에 대한 경주엑스포대공원 입장권 할인을 제공한다.

이주형 검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서로의 지식과 자료 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의 법률안전망 구축과 문화발전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의 MOU체결이 앞으로 울산지검과 문화엑스포 양 기관 발전의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우호를 다지고 새로운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 문화발전과 법률적 소양 증대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고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