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윤석열 대통령 당선시킨 '일등공신'은 경주시민"
상태바
이준석 "윤석열 대통령 당선시킨 '일등공신'은 경주시민"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2.05.2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李 국민의힘 대표 경주 지원 유세 펼쳐
"尹 정부 출범...경주는 원자력 메카로서 기능을 다시 찾게 됐다”
朱 경주시장 후보 "혁신원자력연구단지,경주발전의 중요한 사업 당차원에서 도와달라"
/주낙영 국민의힘 경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이준석 대표의 경주지역 유세에 지난 경주시장 공천에서 탈락한 박병훈 씨가 나타나 관심을 모았다./주낙영 국민의힘 경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22일  6.1 지방선거에  경주지역에 출마한 시장,도의원,기초의원 등 자당 후보 지원 차 경주를 방문했다.

이 날  경주 성건시장 사거리 유세현장에서이 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을 당선시킨 일등공신은 경주시민”이라고 치켜 세운 뒤 “중단없는 경주 발전을 위해 일 잘하는 시장, 주낙영 시장 후보를 다시 한번 경주시장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했다.

이 대표는 또 “윤석열 정부가 출범하면서 경주는 원자력 메카로서 기능을 다시 찾게 됐다”며 “혁신 원자력 연구단지 조성 사업 등을 통해 경주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이철우 경북도지사·주낙영 경주시장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도·시의원들에게 한표를 행사해 달라” 고 호소했다.

주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출범으로 경주에 기회가 왔다"며 "대선 기간 동안 경주시민들에게 약속한 역사문화 특례시, 천년도시 신라왕경 복원·정비사업등의 프로젝트가 차질없이 추진되려면 이번 선거에서 자신을 비롯한 국민의 힘 후보들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고 역설했다.

주 후보는 특히 이준석 대표를 향해 "미래자동차 부품산업 생태계 조성과 혁신원자력연구단지 조성사업은 경주발전을 위해 중요한 사업인 만큼 반드시 중앙정부과 당차원에서 도와달라"고 요청 했다.

김석기 국회의원은 "주낙영 후보는 능력있는 시장, 일잘하는 시장"이라고 소개한 뒤 "주 후보가 다시 한번 자신과 호흡을 맞춰 경주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또 "국민의힘 모든 후보들의 압승을 위해 시민 여러분들이 현명한 한표를 행사해달라"고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