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가면 경북 우수수산물 40% 할인 구매
상태바
'경주엑스포' 가면 경북 우수수산물 40% 할인 구매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2.05.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동해산업硏, 20~22일 경북 우수 수산물 특판행사 개최
대게김, 반건조 오징어, 개복치 수육 등 40여개의 제품 시중가보다 저렴
/환동해산업연구원
/환동해산업연구원

(재)환동해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경주문화엑스포대공원에서 ‘경북 우수 수산물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북도에서 실시하는 ‘5월 가정의 달, 경북 동해안 大바겐세일’의 일환으로 경북의 주요 관광시설 입장료 할인과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수산물 등의 소비 촉진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실시된다.

  ‘경북 우수 수산물 특판행사’에서는 우수한 지역 수산 가공 중소기업의 다양한 수산 제품을 특판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게김, 대게앤칩, 반건조 오징어, 가자미식혜, 개복치 수육 등 40여개의 제품을 시중가격보다 최대 4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특판행사에서는 다양한 경북 수산제품 및 가공품을 구매시 경주문화엑스포대공원 입장료 우대 요금 적용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위축된 소비 심리를 해소하고 지역 수산 기업의 매출증대와 나아가 지역 수산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전강원 원장은  “소비자에게 우수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하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해양 수산 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