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시장 "동심동덕(同心同德) 마음으로...위기 극복과 더 나은 미래 만들자"
상태바
주낙영 시장 "동심동덕(同心同德) 마음으로...위기 극복과 더 나은 미래 만들자"
  • 和白新聞(화백신문)
  • 승인 2022.01.0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시장 '재선' 여부 초미 관심사...시민사회 호의적이지 않아
/경주시
임인년 경주지역 최대 관심사는 주낙영 시장의 '재선여부'다. 지난 해 일부 언론의 여론조사에서 시민들의 반응은 호의적이지 않았다.역대 시장들의 '재선' 과정은 무난했는데 반해 시민사회는 "주 시장은 상당한 고전이 예상된다"고 관측하고 있다. /경주시

[주낙영 시장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혁신과 도약의 희망찬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는 시민 여러분 모두가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이루시고,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팍팍해져만 가는 생활 때문에 마음에 근심이 많으시리라 여겨집니다.

우리는 위기 때마다 상생과 협력으로 힘을 모아 잘 극복하여 왔습니다.

올해도 같은 목표를 위해 다 같이 노력하는 동심동덕(同心同德)의 마음으로 서로 연대하고 협력하면 위기를 극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근심을 덜어드리고, 웃음꽃이 활짝 필 수 있도록 시장인 저를 비롯한 1,700여 명의 우리시 직원 모두가 새해에도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임인년(壬寅年) 새해, 호랑이의 용맹함과 민첩함으로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경주의 밝은 미래를 향해 다함께 힘차게 나아갑시다!

                                   2022년 새해를 맞으며

                                  경주시장 주낙영 드림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