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이웃과 함께하면 행복은 두배
상태바
'나눔', 이웃과 함께하면 행복은 두배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1.11.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범피 이명호 위원,농사짓은 쌀 60포대 범죄피해자 가정 위해 쾌척
오야축산 李 대표 지난 2018년 5월 경주범피 입회...범죄피해자 피해 회복 적극 봉사해
경주범피 이명호 위원이 10일 대구지검 경주지청 앞에서 김정석 경주범피 사무처장에거 쌀을 전달하고 있다./경주범피
경주범피 이명호 위원이 10일 대구지검 경주지청 앞에서 김정석 경주범피 사무처장에거 쌀을 전달하고 있다./경주범피

경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하 경주범피)는 추수철이 마감되는 늦가을 뜻밖의 선물을 범죄피해자들에게 선사하게 되었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 경주범피 이명호 위원은 10일 손수 농사지은 쌀 10kg 60포를 경주범피 측에 기증했다.

 한우 370두를 사육하며 벼농사까지 직접 짓고 있는 오야축산 이명호 대표는 지난 2018년 5월 경주범피에 입회해 범죄피해자 피해 회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경주범피 이상춘 이사장은 "손수 지은 결실을 피해자들을 위해 흔쾌히 희사하는 그 마음과 더불어 땀과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받는 피해자들에게 무엇보다 고귀한 선물이 될 것이다" 라며 감사 인사를 했다.

이명호 위원은 "농약 한번 치지 않고 우렁이 농법으로 재배한 쌀이라면서 구수한 누룽지 맛이 나는 품종으로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자신의 노력과 땀이 베인 만큼 피해자들이 힘을 내어 새로운 희망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희망 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경주범피는 매년 경주에서 대구.경북지역 범죄피해자 100명을 초청해 1박 2일 일정으로 실시하던  '서라벌 힐링캠프'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으로 개최하기로 하고 지난 달 26일 이상춘 이사장과 위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동참해 피해자와 종사자 100명에게 배, 미역, 국산참기름, 쿠키세트 등 경주특산물 11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