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24홀 골프장 등장...경주 '루나엑스 CC'
상태바
국내 최초 24홀 골프장 등장...경주 '루나엑스 CC'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1.09.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원, 루나엑스 골프문화 캠페인 슬로건 공모


­ 경주 천북면 루나엑스C.C 10월 오픈
블루원 리조트 우수 슬로건 공모...안내 및 홍보 문구로 사용키로
수상자,무료 라운드권 및 골프연습장 이용권 시상
/블루원리조트
시원한 경관과 아름다운 호수를 끼고 있는 A코스 5번 홀 전경/블루원리조트

블루원리조트는 오는 10월 경주시 천북면에 오픈 예정인 국내 최초의 24홀 골프장 '루나엑스'의 운영 목표인 재미있고, 빠르고, 쉬운(Fun, Speedy, Easy) 골프장 캠페인을 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오는 25일까지 슬로건을 이메일(luna@luna-x.c.c)로 공모 받으며 27일 수상작을 발표한다. 응모하는 슬로건에 대한 설명과 응모자의 성명, 연락처를 명시하면 된다.

수상작은 루나엑스C.C의 안내 및 홍보 문구로 사용한다.

최우수상 1명은 무료 라운드권 1팀(4장)과 골프연습장 1개월 무료이용권, 우수상 2명은 1부 무료 라운드권 1팀(4장), 장려상 5명에게는 골프연습장 10회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현재 오픈을 위한 Play-X 골프연습장 및 클럽하우스, 주차장 등의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인 루나엑스 골프장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추구한다.

처음 골프를 시작하는 MZ세대나 여성, 그리고 시니어 골퍼들이 사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골프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루나엑스'는 완전 노캐디, 언택트/스마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고객은 골프복장으로 내장하여 무인 정산대에서 그린피와 카트비를 선 결제 하고 바로 입장하면 된다.

락카나 샤워장 필요시 키오스크에서 결제 후 사용하면 되고, 개인이 간단하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라카는 라운지에 준비된다.

 골프 코스는 개인이 여건에 따라 6홀 단위로 24홀까지 선택할 수 있다. 카트는 전 코스를 자동으로 주행하며 개인에게는 코스 정보가 내장된 노트북이 지급된다.

360m 천연잔디로 된 Play-X 골프연습장도 준비되어 있어 개인이 구질을 테스트 하고, 필드 적응력을 충분하게 연습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