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활성화를 위해 힘차게 출발합니다" ···내고장알리美리더스 발대식
상태바
"경북관광활성화를 위해 힘차게 출발합니다" ···내고장알리美리더스 발대식
  • 윤효중 기자
  • 승인 2020.05.2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활용 홍보단체, 총20명 구성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와 경상북도는 지난 22일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에서 경상북도의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제1기 내고장알리美리더스’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내고장알리美리더스'는 경북여행을 사랑하고 SNS 활용에 능통한 경북도민으로 구성된 관광홍보단체이며 총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매월 경북의 축제와 멋진 풍광, 맛집정보 등 도민이 추천하는 생생한 관광정보를 개인 SNS와 내고장알리美연합회 SNS에 업로드하여 경북의 아름다운 볼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리더스의 다짐이 담긴 선서를 진행했다.

발대식 참가자 엄윤숙(청도) 내고장알리美리더는 “리더활동을 통해 경북을 알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경북의 숨은 명소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앞으로 숨은 경북의 명소를 소개하면서, 경북여행의 매력을 더욱 알릴 계획이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경북을 잘 아는 도민으로 구성된 리더스가 경북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쳐 활동을 시작했다”라며, “이들이 더욱더 다채로운 경북을 여행하고 SNS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경북여행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